사업분야

BUSSINESS FIELD


Exhibition Planning

전시 기획


- 미술전시, 체험전시, 지역축제, 문화행사 등   
   다양한 컨텐츠 개발
- 전시기획, 문화사업 마케팅

Merchandise Developement


상품 개발


- 하위 브랜드 라마샵 운영, 온·오프라인으로 아트상품 개발, 
   판매 및 납품

- 전시장 내 아트샵 운영 및 관리

Promotion Marketing

홍보&마케팅


- 온라인 : 공식사이트, SNS, 블로그, 인터넷 언론매체, 
               관련사이트 및 인터넷 커뮤니티

- 오프라인 : TV/라디오, 옥외광고, 이벤트, 각종 프로모션,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Co-Marketing, 인쇄물 

Exhibition Site Managing


전시 운영 


- 개막식(개막식 진행, 장소 및 관련인사 섭외, 케이터링)
- 행사운영(행사진행 및 관리)
- 스탭관리(스탭 구인, 교육 및 관리, 운영 및 관람객 관리)
- 도슨트(도슨트 교육, 진행 및 관리, 전시해설 오디오 대여)

라마샵 (Ramashop)


전시, 행사, 예술 문화의 전반적인 정보를 전달·공유하는 전시 전문 기업 ㈜디커뮤니케이션의 하위 브랜드 RAMA는
 프랑스어로 풍경, 장면을 뜻합니다.
RAMASHOP은 이름처럼 세상의 아름다운 모든 장면을 담기 위해 탄생했습니다. 
소장하고 싶은 명화, 일러스트, 사진들을 담은 제품들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
 우리 일상생활에 스며들 수 있도록 디자인·제작하고 있습니다.